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7월26일sat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여행.관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1월31일 12시07분 ]


[아유경제=김필중 기자] `복덕방 변호사`로 알려진 트러스트라이프스타일(대표 공승배)은 부산지점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부산지점은 `트러스트 부산 부동산중개`라는 중개법인 형태로 출범하며 이달 개설 등록을 마쳤다.

임준표 대표 공인중개사는 감정평가사 자격도 함께 보유하고 있어 부동산 가치평가에 전문성이 높다고 트러스트 부동산은 소개했다. 현재 공인중개사 2명, 중개보조원 3명이 근무하고 있다.

부산지점은 해운대구, 수영구, 남구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향후 부산 전 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매물등록 및 확인은 트러스트 부동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중개업무는 `트러스트 부산 부동산중개`의 공인중개사가, 법률자문은 트러스트 법률사무소가 담당한다. 소비자는 트러스트 부동산을 통해 중개와 법률자문을 한자리에서 받을 수 있다.

수수료는 건당 정액제로 매매ㆍ전월세 3억 원 미만 주택은 45만 원, 3억 원 이상은 77만 원이다.

사무실은 3억 원 미만 45만원, 3억 원 이상~6억 원 미만 99만 원, 6억 원 이상~9억 원 미만 199만 원이며 9억 원 이상은 별도로 협의한다.

트러스트 부동산은 올해 광역시와 대도시에서 10개 지점을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잡는 등 향후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트러스트는 앞으로 수도권의 경우 시 또는 구 단위로 지점을 오픈하는 방안도 모색 중이다.

공승배 대표는 "부산지점 출범으로 전국 진출의 첫걸음을 뗐다"며 "올해부터는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 수수료로 중개는 물론 법률ㆍ세무자문까지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지역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김필중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BC ‘도올 스톱’서 남경필ㆍ이재명 이틀째 설전 (2018-01-31 12:07:20)
편의점 핫팩 매출 급증… 주원료 철가루 수급 ‘빨간불’ (2018-01-31 12:06:53)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