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9월16일tue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여행.관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9월29일 14시09분 ]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중앙 수비수` 라파엘 바란이 레알 마드리드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레알은 지난 28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란과의 재계약을 전격 발표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바란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구단 사무실에 방문해 레알과의 재계약에 최종적으로 서명했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도 현장에 함께해 바란이 팀에서 얼마나 중요한 선수인지를 보여줬다.

재계약 체결 후 공식 기자회견에서 바란은 "정말 환상적이고 행복한 날이다. 마드리드와 함께한 시간은 매우 좋았다. 이 순간을 즐기고 싶다"라며 재계약 소감을 전했다.

이어 "레알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나에겐 매 시즌이 도전이다. 지금은 (과거보다) 더 완벽해졌다. 최고 레벨 선수와 경쟁하고 있다. 물론 렌 시절에 대한 자부심도 있다. 절대 잊지 못할 기억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신을 레알로 데려온 지네딘 지단 감독에 대한 존경심도 표했다. 바란은 "지단은 내게 항상 많은 도움과 조언을 아낌없이 준다. 정말 감사한 분이다. 우리 선수들은 인간적으로 지단 감독을 존경한다"라고 설명했다.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관해서도 언급했다. 바란은 "조금만 축구를 좋아해도 호날두가 환상적인 선수라는 걸 안다. 스스로 축구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비판할 수 없는 선수다"라며 호날두와 함께 뛰는 선수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김진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금융위, 연휴 이후 ‘북한 리스크’ 대응 강화 (2017-10-10 09:36:53)
연초의 잎에서 추출한 24%이상의 고농도 니코틴 원액도 ‘담배’다! (2017-09-29 14:09:08)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