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어려운 소외이웃 대상 쌀 나눔 행사 실시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등 모두 8곳에 사랑의 쌀 220포 전달
왼쪽에서 두번째 조근수 한국부동산원 순천지사장과 직원들이 추석맞이 사랑의 쌀을 후원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순천--(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0일 -- 한국부동산원 순천지사(지사장 조근수)는 추석을 앞두고 10일 순천시 서면에 위치한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순천지사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순천, 여수지역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등 8곳에 총 220포의 쌀을 전달했다.
조근수 한국부동산원 순천지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한국부동산원의 추석맞이 사랑의 쌀은 전국 30개 지사에서 약 5410포의 쌀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한편 한국부동산원은 구)한국감정원의 새로운 명칭으로 지난해 12월 10일부터 관련법 개정, 시행에 따라 새롭게 출범해 부동산 시장의 안정과 부동산 소비자 권익 보호에 이바지하고 있다. 매년 설과 추석 사랑의 쌀 전달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의료 취약계층, 지역주민 심리상담 등을 지원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crw.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