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20일mon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8월24일 09시00분 ]
  원조설악추어탕이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에서 행복 가득 삼계탕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군포--(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18일 --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이 운영하는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시설장 홍미숙)는 17일 원조설악추어탕과 함께 ‘행복 가득 삼계탕’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에 전달했다.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는 이날 원조설악추어탕과 전달식을 진행하고, 생활지원사를 통해 폭염 취약계층 120가구에 행복 가득 삼계탕을 전달했다.

원조설악추어탕은 10년째 성민원에 추어탕을 후원하며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삼계탕 보양식 지원 사업에 금액 일부를 후원했다.

원조설악추어탕 전홍렬 대표는 “정성껏 만들어 행복이 가득 담긴 삼계탕을 드시고 코로나와 폭염으로 지친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 홍미숙 시설장은 “지속되는 폭염 속에 무더위를 함께 이길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신 원조설악추어탕에 감사드린다”며 “무더위 가운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민원은 군포제일교회 부설 복지 기관으로 설립돼 산하에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는 1999년에 설립돼 현재 군포시 관내 취약 노인 약 600명을 돌보고 있으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재가노인지원서비스 △독거노인·장애인응급안전안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gminwon.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려 0 내려 0
서다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변호, 국내외 첫 변호사 구독 서비스 개시… “변호사 사무실 문턱 없앤다” (2021-08-24 09:00:00)
박영사, 법률가 및 일반인을 위한 실용적 글쓰기의 새로운 바이블 ‘법률가의 글쓰기’ 출간 (2021-08-23 09:00:00)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