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12월09일 11시18분 ]
 테팔, 12월 11일(금) 오후 12시부터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오세득 셰프의 집밥 레시피 시연과 함께 집밥 요리 꿀팁 소개 예정
할인 혜택과 집밥세트 그리고 단독 사은품 증정,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라이브 방송 중 판매된 금액의 10%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제품으로 기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09일 --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12월 11일(금)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한 집밥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요즘 테팔은 10년간 추진해 온 ‘집에서 밥 먹자’ 캠페인을 비대면 시대에 맞춘 디지털 집밥 캠페인으로 확장하고자 이번 쇼핑 라이브를 기획했다.

테팔은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오세득 셰프가 직접 개발한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 레시피 시연과 함께 집밥 요리 꿀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판매된 금액의 10%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제품으로 기부하기로 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 연말 도움이 필요한 소외된 계층의 어린이들을 돕는 뜻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다.

판매 제품은 뛰어난 성능과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의 신제품 △테팔 스타트 앤쿡과 △테팔 세라믹 포스이다.

테팔 스타트 앤쿡과 테팔 세라믹 포스는 20cm, 24cm 28cm, 30cm, 32cm 프라이팬과 28cm 볶음팬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자사 프라이팬 대비 더 강력해진 코팅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테팔 스타트 앤쿡은 강력한 티타늄 코팅으로 눌어붙지 않으며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해줘 빠르고 맛있는 조리가 가능하다.

테팔 세라믹 포스는 2배 더 견고해진 티타늄 코팅과 열과 마모에 강한 혁신적인 테팔 하드 프로텍션 레이어로 불꽃과 스크래치에 강해 가스레인지 사용에 최적화됐다.

테팔은 라이브 방송과 함께 이벤트도 실시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강하고 완벽한 요리를 위해 집밥세트를 구성하고, 요리에 꼭 필요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집밥세트는 소비자가 필요한 사이즈의 프라이팬을 2개, 3개, 4개를 구입하는 것으로 원하는 수량으로 세트 구성이 가능하다.

제품 2개 사은품 1개(테팔 마스터씰 4P), 3개 구매 시 사은품 2개(테팔 마스터씰 4P+테팔 조리도구 2P), 4개 구매 시 사은품 3개(테팔 마스터씰 4P+테팔 조리도구 2P+테팔 멀티 뚜껑)가 증정된다.

사은품 모두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라이브 방송이 종료되면 동일한 사은품은 받을 수 없다. 테팔 밀폐용기 마스터씰은 완벽한 밀폐가 가능해 요리 후 남은 음식을 소분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며 테팔 조리도구는 실리콘 주걱과 거품기로 프라이팬에서도 긁힘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테팔 멀티 뚜껑은 프라이팬 사이즈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냄비에도 가능해 아주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퀴즈, 해시태그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상품은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TY5516KA), 테팔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EY401DKR), 테팔 액세스 스팀 퍼스트(DT6130K0), 테팔 프리미엄케어 초고속 BLDC(HV9620K0), 테팔 차탕기 인퓨자 1.5L(BJ800DKR) 등이 있으며 스토어 찜과 알림 설정 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올려 0 내려 0
한혜진 대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유경제_행정] “군사경찰, 장병 기본권 지키는 수사 펼친다” 국회 본회의서 의결 (2020-12-09 11:35:05)
신한금융투자, ‘처음 주식’ 도서 출간하다 (2020-12-09 11:14:30)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