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7일sat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기업소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년11월08일 18시02분 ]
 SHSOFT는 홈페이지 제작과 쇼핑몰 제작을 시작으로 업무지원 시스템과 웹 기반 솔루션까지 독보적 개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형태의 웹사이트를 제작한다.
 
앞으로는 주택의 기능이나 용도에 크게 반하지 않고, 개별 법령에서 별도의 사무실이나 창고 등을 설치해야 하는 의무가 없는 경우에 한해 용도변경 없이 주택에서 영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쇼핑몰 판매자들은 사무공간을 따로 둘 필요 없이 집에서 독립적으로 중소규모에 맞는 쇼핑몰 제공이 가능하여 "쇼핑여기앱" "쇼핑포털"서비스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이러한 SHSHOP 쇼핑몰 솔루션은 웹 접근성을 지향한 퍼블리싱 코드와 검색엔진 최적화 가이드를 준수하는 퍼블리싱 코드를 제공하고, W3C 웹표준 및 크로스 브라우징을 지향하는 순수 하드코등을 통해 웹브라우저에서 디자인 변형이 없는 클린코드 퍼블리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최신 환경에서도 무료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다.
 
윤 대표는 “SHSOFT의 인터넷 쇼핑몰 솔루션 무상 공급으로 판매자 활동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면서“기존의 경쟁사와는 다른 경쟁력으로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HSOFT 윤상현 대표는 온라인쇼핑몰들의 매출을 증가시키는 두 가지 서비스인 "쇼핑여기앱" "쇼핑포털"를 운영하며, 해당 서비스에서는 자동으로 상품이 등록되어 쇼핑몰 운영들의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쇼핑몰 솔루션을 무상으로 공급하여 인터넷으로 사업을 시작하려는 기업 및 개인에게 간편한 설치를 제공하여 누구나 손쉽게 쇼핑몰을 구축하고 운영 할 수 있도록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정희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인이 인식하는 6개월 후 자국 경제 전망 29개국 중 16위 (2018-04-05 13:22:19)
[대구] 지산시영1단지 재건축 수주전 ‘포스코건설 vs 서희건설’ 구도로 (2016-11-08 12:04:31)
제천 ‘오늘도 내일도 고기로!...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제천시, ‘2023 제천 명동 고기...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탑재된 타...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캠프와 ...
양수경 CF flash
현재접속자